주관성 26
Q
어떻게 하면 원래대로 돌아가지 않을 수 있습니까?
A
많은 것들이 조금씩 놓아진다. 많은 것들 배후에는 수 생애동안 축적된 압력이 있다. 가끔은 그저 지나가는 생각이 아닐 수도 있다. 놓아버리는 데 강력한 의도, 헌신, 그리고 기적이 필요하기도 하다. 전통적으로 이런저런 것들로부터 얻는 즐거움에 대한 중독을 놓아버리는 것을 도와줄 신성의 개입을 청하는 기도가 있었다. 우리는 신성한 도움을 청한다. 그것이 헌신의 길이다.
내가 이해하는 카르마는 카르마의 핵심이다. 존재하는 모든 것과 전체 우주가 단일 카르마적 총체성이자, 카르마적 관현악이다. 다르게 말하자면 선형적 영역과 비선형적 영역에서 생각, 말, 행위로 존재했던 모든 것들과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전체적인 하나임의 일부다. 카르마를 넘어선다는 것은 신과 모든 우주의 총체성의 하나임을 벗어났다는 것인데, 이것은 가능하지도 않다.
우주는 하나의 카르마적 단일체이다. 모든 세부 사항에서 완벽하며, 완벽한 균형 상태에 있다.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은 존재했던 모든 것all that was이 진화한 것의 일부이며, 그것을 목격하는 시점에서 창조의 일부로서 창조된 그 내재적인 잠재성이 실현되는 것이다.
모든 것은 완벽하다. 모든 순간 그것은 우리가 현재라고 부르는 조건 하에서 가능한 방식으로 그 잠재성이 펼쳐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 다음 순간에도 그것은 완벽할 것이다. 그러므로 모든 것이 모든 순간 완벽하다. 그것을 완벽하지 않게 만드는 유일한 방법은 가상적으로 맥락화하는 것이다. 가상적인 것에는 실상이 없기 때문에 그것에 의해 말해지는 진실이 무효화되기 때문이다. 가상적인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우주가 하나의 카르마적 단일체이며, 그 잠재성이 펼쳐지는 지속적인 완벽함의 상태이기 때문에 우주에 존재하면서 카르마를 피할 수 있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만약 어떤 것이 카르마를 넘어서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알 수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걱정 할 것이 없다. 당신은 존재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직전의 순간에 어떤 것이 아니었다면 당신은 이 순간 어떤 것이 될 수 없는 것이다.
Q
영적으로 말하자면 카르마는 어떻게 작동되는 것인가?
A
카르마에 대한 혼란. 첫째는 환생과 혼동하는 것이다. 기독교 신념체계에서 그것을 거부하는 이유는 두 가지가 있다.
최종 수정: 2018년 9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