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의 본질 26
2주 전에 나온 게임이 있는데, 그 그래픽은 더 이상 충격 받지 않을 사람들조차 충격에 빠트렸다. 아이들에게 여자를 죽이는 것을 훈련시키는 것이다. 그리고 어떤 아이의 엄마가 TV에 나와서 말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그게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애도 그게 그저 게임인 걸 알거든요."
무의식은 그게 게임인 것을 모른다. 그게 핵심이다. 무의식은 그것이 단지 게임인 것을 모른다. 아이를 살인자로 프로그래밍하고 훈련한다. 아이는 단지 그것이 어떤 느낌인지 보기 위해 총으로 같은 반 친구들을 난사한다. 재미로 한 것이다. 그 아이들을 미워했는가? 그렇지 않다. 미워하는 사람들을 죽이는 것은 그래도 이해가 되지만, 이제 어떤 논리나 이성 같은 제한을 넘어서 있다.
요즘 사람들은 비선형적인 프로그래밍을 통해 비온전성으로 훈련된다. 그것이 아마도 인간 역사상 내가 본 가장 해로운 것downside이다. 왜 그런가?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이다. 우리는 순진함이 우리의 취약성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나는 그것이 대중의 진화하는 영적 알아차림에 대한 특정 에너지의 해답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의 통제권을 유지하기 위한 해답은, 190의 수준에서 1980년대 후반까지 이 행성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이제 통제권을 잃었다고 느껴서 어린 아이들의 마음을 그 아이들이 완전히 자신들의 진영에 들어올 때 까지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발견했다. 이들은 자신이 그 진영에 속했다는 것을 모른다. 자신이 세뇌되었다는 사실을 모르면서 세뇌된 것이다. 그것은 벗어나기 어려운 것이다.
나는 그것이 지금 현재 이 행성에서 가장 심각한 상태라고 생각한다. 그에 비하면 빈 라덴은 아무 것도 아니다. 그는 명확한 경우다. 빈 라덴에 대해서는 위험한 것이 전혀 없다. 노골적으로 기괴하고 광적인 것은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아이에게 생일 선물로 멋진 게임을 사줄 때 당신은 그의 어린 마음을 훈련시키게 된다. 그는 악의 전문가가 되는 것이다. 그런데 엄마라는 사람은 TV에 나와 아이는 그냥 게임인 것을 안다고 말한다. 나는 이 세상에서 가장 나쁜 엄마라고 생각했다. 나는 즉각 그녀가 미웠다. 그녀는 자기 아이를 저 아래로 팔아버린 것이다. 그녀는 그것이 무해한 오락이며, 그저 게임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책임을 지고 당신 자신의 양들의 양치기가 되라고 말한다. 그것은 당신 내면의 다양한 원형들 안에 있는 하위 퍼스낼러티들은 여전히 프로그램 될 수 있다는 것에 대한 알아차림이다. 당신은 그것을 보고, 알아차리고 있어야 한다.
지금으로부터 2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이 순간은 무관한 것이며 심지어 알 수도 없는 것이다. 중요하지도 않고 동전 한 푼의 가치도 없다. 지금으로부터 20년 후로 가면 당신은 이 순간을 기억도 못할 것이다. 이해되는가? 나는 어디엔가 강의를 갔었는데 재미있고 즐거웠지만 정말로 잘 기억은 안 난다. 지금으로부터 20년 후 이것은 당신 인생의 모자이크의 일부가 되는 것이다.
최종 수정: 2019년 3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