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 14
진리는 비선형이므로 이성이나 형상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그러므로 진리는 의견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비선형은 전체적인 필드이다. 그것은 내용인 선형과는 다르다.
당신은 내용을 가지고 논쟁할 수 있다.
당신이 proximate field로 가면 논쟁이 줄어든다.
그리고 당신이 universal field로 가면 완전히 사라진다.
지성의 생산물, 우리는 서양의 위대한 책들을 측정했다.
우리는 형상, 지성은 한계라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400대에서 차이를 측정할 수 있다.
그것이 아인슈타인이 하이젠베르크의 원리를 반대한 지점이다.
뉴턴과 아인슈타인과 400대 후반으로 측정되는 위대한 과학자들 모두가 아주 종교적이었다.
아인슈타인은 선형인 400대에서 비선형인 500대로 움직일 수 없었다.
왜냐하면 하이젠베르크 원리는 의도에 중점을 두기 때문이다. 의도가 이미 당신이 발견할 것을 결정한다는 것이다.
인터넷의 검색엔진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안다.
당신이 발견하는 것은 당신이 찾는 것의 결과이다. 하하하하
인터넷의 정보는 50%가 거짓이다.
민주주의는 410, 과두제는 415.
어떤 것도 원하지 않는 사람이 같이 있기에 가장 안전한 사람이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이 없다면 당신은 아부나 돈으로 유혹할 수 없다.
그것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구루들을 추락하게 한 것이다.
그들은 아부, 돈, 특권, 의상, 빌딩, 궁전, 타인에 대한 권력 등의 유혹으로 추락했다.
만약 얻거나 잃을 것이 있는 사람에 대해서는 언제나 유의하도록 하라.
우리가 의식측정을 하는 것은 우리의 의견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측정의 결과이지 우리의 의견이 아니다.
지성, 마음이 생각을 멈추면 거기에는 오로지 무한한 현존이 있다.
무한한 현존은 형상을 통해 당신이 여기에서 목격하고 있는 연설speechification로 귀결되는 것을 방사한다.
이 연설은 저절로 일어난다. 왜냐하면 말하는 person이 없기 때문이다.
미친 소리처럼 들리지만 그것이 사실이다.
생각하고 말하는 분리된 person, entity, 분리된 개인은 없다.
마치 팔이 저절로 움직이듯 단어를 생각하고 말하는 것은 저절로 일어난다.
그것은 스스로 빛을 발하고 지성을 통해 방사해서 이해할 수 있는 스피치로 나온다.
그리고 거기에 나는 아무 관계가 없다. 나는 개의치 않는다. 그것이 별 차이를 만들지 않는다. 그렇지 않은가?
진리는 그 자체로 존재하고 당신이 거기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영향 받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