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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2007년 8월 강의

인간 8

by 빌보 배긴스 2017. 4. 14.


인간 8

 

우리는 의식수준은 카르마적 경향성이라는 것을 안다. 그들 중 일부는 신의 선물이며 인간 삶의 목적은 진정으로 의식의 진화이다.

변화에 적응하는 스트레스는 지속적이다. 우리 사회에서는 어떤 것도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

오래 된 모자, 지난 것, 심지어는 더 이상 팔지도 않는다.

변화에 대한 적응 스트레스가 지속적이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 추가되는 요인들에 맞춰 변해야 한다.

나이가 들면서 당신은 자기 자신과 타인에 대한 기대를 바꿔야 한다. 당신의 사회적 역할도 그러하다. 당신은 끊임없이 이런 엄청난 복잡함에 대한 이해를 변화시키고 있다.

게다가 우리는 다른 형태의 정부를 가진다.

그것들은 다른 종류의 책임을 의미한다. 다른 형태의 정부.

그리고 무엇이 정부의 최선의 형태인지에 대한 끊임없는 논쟁이 있다.

정부 부처에 대한 새로운 갈등이 매일 밤 뉴스에 보도된다. 최근에는 이민과 이민의 적법성 등의 문제가 보도된다.

결국 우리는 우리 자신이 accountable하다는 것을 안다.

영적인 책임은 당신이 accountable하다는 것을 깨닫는 것과 함께 시작된다.

자신의 책임을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래서 그들이 아주 극단적으로 낮게 측정되는 것이다. 그래서 무신론자들은 진실을 알 수 있는 근육테스트를 할 수 없는 것이다.

유명한 교수가 있는데 근육테스트가 되지 않는다고 했다.

나는 그렇게 유명한 교수가 왜 안 될까?’라고 생각했는데 나는 그가 195로 측정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기본적으로 무신론자였던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진실의 실상을 부정한다면 당신은 진실의 혜택이 허용되지 않는다.

당신은 자신이 부정하는 것, 특히 당신이 비난하는 것으로부터 혜택을 받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진실의 궁극적인 근원인 신성을 비난한다면.

만약 당신이 삶을 본다면 우리는 매 초 마다 끝없는 선택을 하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당신은 매 초마다 결정을 한다. 당신은 계속해서 결정을 해야 한다.

당신은 이 방향을 선택할 수도 있고 선택의 기로에 있게 된다.

내가 사과를 가져야 하나, 사과를 가지지 말아야 하나? 거기에 예스나 노가 있다.

만약 내가 사과를 가진다면 나는 이러저러한 것을 가지게 될 거야.

각각의 결정이 다른 결정으로 이끈다.

만약 당신이 무지의 한 복판에서 질문을 시작한다면 당신은 언제나 선택의 기로에 서있게 될 것이다.

당신이 내려야 하는 모든 결정을 다 측정한다고 해보자.

나는 차에 가스를 넣어야 한다. 예스 혹은 노.

만약 당신이 모든 결정을 측정한다면,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언제나 예스라는 답을 따른다면, 당신은 나무의 이 방향으로 가게 될 것이다.

내가 기한에 맞춰 수입에 대한 세금을 내야 하는가?

내가 정부를 속여야 하는가? .

만약 당신이 계속해서 예스를 선택한다면, 더 높은 의식 수준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언제나 노를 선택한 사람과는 완전히 다른 곳에 있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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