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 11
그것이 그 이슈의 거짓 중의 하나이다. 언제나 어떤 원인이 있고 그것을 정치화하고 거기에 엄청난 돈을 끌어 들인다. 그런 엄청난 돈이 아니라면 그런 원인이 거의 없을 것이라는 것이 놀라운 것이다. 하하하
헌신적 행위는 행위 그 자체가 아니라 그 의도이다.
기도통 돌리기. 선형적 관점에서 그것은 우스꽝스럽게 보인다고 말한다. 하지만 그 의도는 540이다.
여기 모든 사람들이 이런 영적 수행들을 할 것이다.
그러나 그 중 가장 강력한 것은 태도이다. 당신은 내면에서 당신의 영이나 영혼이 모든 생명에게 헌신적인 것을 그린다. 당신은 곧 결국 모든 생명의 신성함을 보게 될 것이다.
그리고 어느 날 당신이 걸을 때 갑자기 모든 존재의 신성함이 샘솟게 된다.
그것은 미리 공지되지 않고 침묵하고 존재하는 모든 것의 핵심의 신성이 갑자기 광휘로써 빛을 발한다.
당신에게 일어나는 일은 존재하는 모든 것의 아름다움이 당신에게 드러나는 것이다.
그 일이 처음 일어났을 때, 이전에 말했듯이 그것이 갑자기 일어날 때, 당신을 마비시키는 것 같다. 그것은 미묘하게 일어난다.
예전에는 보지 못했던 것들을 보기 시작한다. 아름다움에 대한 감수성.
뉴런의 생성은 노년에도 일어난다는 것이 최근 밝혀졌다. 그러므로 영적인 의도가 모든 것을 완전히 바꾼다. 쿤달리니 에너지, 이해력, 아름다움을 인지하는 능력, 당신의 뇌의 뉴런의 생성 비율, 그리고 엔돌핀이 분출된다. 당신은 의식의 낮은 수준에서 높은 수준으로 간다.
그리고 무한한 지복과 기쁨으로 들어간다.
여사님-오늘은 죄책감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제 질문은 언제 죄책감이 긍정적일 수 있는지 언제 부정적인지입니다.
박사님-의식지도를 보면 죄책감은 90정도이다. 200이하이다.
그러므로 그것을 쓸모 있는 것으로 바꾸는 것에 대한 질문이다. 우리는 애초에 부모에게서 죄책감을 얻는다. 그래서 그것은 프로이드의 수퍼에고의 일부가 된다.
그래서 죄책감은 내사된 부모가 된다. 만약 사이키가 아이, 성인, 부모라면, 가장 단순한 심리적인 구분이 내적인 아이, 내적인 성인, 내적인 부모이다.
수퍼에고, 양심이 처벌적이 되고 그것은 물론 아이에게 부모가 의미하는 것이다.
자연적으로 그것은 자기 존중감을 낮춘다. 당신의 수퍼에고가 더 온건해지도록 당신이 어떻게 가르칠지가 문제이다.
내 자신의 삶에서 나는 그것과 꽤나 씨름해야 했다.
나는 과도하게 활동적인 수퍼에고를 가졌고 소심함으로 상담을 받아야 했다.
그리고 나는 죄를 두려워하며 살았다. 나는 죽도록 죄를 두려워했다.
그것은 마치 창문에 묻은 얼룩처럼, 신께서 이 영혼의 죄를 보신다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