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9년/2009년 4월강의

행복 14

by 빌보 배긴스 2017. 6. 23.


행복 14

 

당신은 그것이 당신을 위해 여기 있다는 것에 대해 에고 중심적임을 넘어서 봐야 한다.

신성한 의도로부터 여기에 있는 것이 당신을 위해 여기에 있는 것이다.

존재하는 모든 것의 신성이 빛을 발하기 때문이다. 지속적인 영적 작업으로 당신은 존재하는 모든 것의 핵심이 신성 그 자체임을 본다.

 

영적 그룹과 친구들에 대한 정렬은 긍정적인 카르마적 효과를 가진다.

영적 그룹의 효과는 아주 강력하다. 사람들은 그것이 얼마나 강력한지 알지 못한다.

그것은 AA같은 모임에서는 잘 알려진 것이다.

필드가 당신을 돕는 것이다. 여기 이 그룹은 아주 강력한 에너지 필드를 가지고 있다.

그 의도가 아주 강력한 것이며 집단적인 의도는 압도적이다.

지금 이 그룹의 영적 에너지가 모든 인류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긍정)

당신이 가진 것 혹은 당신이 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된 바, 당신인 바가 모든 인류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만큼 영적으로 진화하는 것이 신을 포함해서 모든 인류에게 봉사가 된다.

 

그래서 당신은 자신을 결여되었고 불완전하다고 보지 않는다, 지금 당신인 바는 완결적이다.

당신은 불완전에서 완전으로 가는 것이 아니고 완전에서 완전으로 가는 것이다.

나는 지금 완전히 나 자신인 바이다.

 

인간임의 한계를 수용하라. 당신은 원형질이며 당신은 원형질의 세계에서만 배울 수 있는 것을 배우기를 선택한 것이다. 그래서 인간임은 원형질의 카르마를 가진다.

그래서 인간임은 일시적인 상태이다. 원형질의 awareness, 제한된 영역에서만 배울 수 있는 것들. It’s ok to be a human and the limitations of human-ness.

It’s ok to be human.

 

행복은 의도이다. 그것은 당신이 행복하기를 원하는 의도이다.

그리고 행복을 의존적으로 만들지 말라. 내가 그 차를 가진다면 행복할 거야. 승진한다면 행복할 거야. 등등.

행복은 전체적인 의도이다. 거기로 가는 길 중 하나가 reflection vs impulsivity이다.

명상은 멋진 영적 기법이지만 제한적이다. 당신은 명상 상태에서 운전할 수 없다.

그러므로 반성적reflective이 되라. 당신이 선택을 하면서 세상을 나아갈 때 모든 뉘앙스와 함의와 전체적인 영적 맥락에 대해 점점 더 반성적이 된다.

비판적이기 보다는 사려 깊은 것이 낫다.

당신은 언제나 비판 거리를 찾을 수 있다. 날씨에 대해 비판적인 것. 나는 날씨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인간들이 좋아하는 것이라 생각한다. 너무 더워, 너무 추워, 바람이 너무 불어.

당신은 인간이 되는 것의 다운사이드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이 사실 다운 사이드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불평하기보다는 만족하라. 나는 불평하는 것에 만족하라고 말한다.

왜 내가 불평하면 안 되는데? 당신이 삶에 신경 쓰기 때문에 불평하는 것이다.


'2009년 > 2009년 4월강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 16  (0) 2017.06.25
행복 15  (0) 2017.06.24
행복 13  (0) 2017.06.22
행복 12  (0) 2017.06.21
행복 11  (0) 2017.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