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8
우리 모두가 세상에서 떨어진 아쉬람에 사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우리는 매일 우리를 공격하는 정치화된 미디어와 함께 매일을 보내고 있다.
진실에 정렬되지 않은 세상에서 어떻게 진실에 정렬되는 삶을 살 것인지가 현대인의 문제이다. 그리고 그것이 지금 내가 막 집필을 마친 책의 주제이다. 영적 실상과 현대인.
수준을 섞는 것이 대부분의 영적 오류의 기초이다. 특히 뉴에이지에서 그러하다.
여기는 불공평한 세상이다. 우리 모두가 불공평하게 태어났다. 여기 공평한 어떤 사람도 없다.
내가 키가 크고 잘생기게 태어났는가? 하하. 작은 사람들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부자로 태어나서 학교에 캐딜락을 타고오고 우리는 작은 중고차를 탔고 나는 아버지에게 한 블록 전에 내려달라고 말했다. 하하하
아이들이 모두 당신을 놀릴 것이다. 돈이 없어서 내 할머니는 나에게 스웨터를 짜주셨다.
아이들이 스웨터의 뒤를 잡고 보고서는 ‘오, 얘 엄마가 만들었나봐.’라고 말했다.
요즘에는 핸드메이드 스웨터가 수백 달러씩 하지만 그때에는 아니었다.
이 세상에서 똑같이 창조된 것은 아무 것도 없다.
우리는 키가 큰 사람들의 다리를 자를 수는 없다.
아프리카의 반투족과 투시족의 전쟁을 기억하는가? 반투족이 작은 난쟁이 종족이었는데 투시족의 다리를 잘라 같은 키로 만들었다. 하하하
극좌가 주장하는 것은 우리는 동등하게 창조되었지만 불공평하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누군가의 잘못이라는 것이다. 그것은 원래 그런 식인 것이다.
잘못을 다른 사람에게 돌릴 필요가 없다. 그러라고 손가락이 창조된 것이 아니다.
당신은 그 문제의 기초가 무엇인지 찾아서 교정될 수 있는지 보고 교정하면 된다.
어떤 사람은 아주 높은 아이큐를 가지고 태어나고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극좌들이 아이큐라는 주제 전체를 좋아하지 않는 것이다.
어떤 아이들은 학문의 길을 가고 다른 아이들은 직업의 길을 가야 하는 것이다.
나는 대학 중퇴생이 되느니 잘나가는 기계공이 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지난번에 내가 플래그스태프에서 기계류를 사는데 엄청난 돈이 들었다.
나는 물레방아를 위해 베어링이 필요했는데 특별히 만들어진 것이어야 했다.
정말 기계공들은 돈을 엄청나게 번다. 하하하
그런 것들은 월마트에서 살 수가 없다.
진실이 무엇인가? 진실은 프로그래밍과 세뇌에 영향을 받는다.
추상의 해석은 attention set에 의해 제한된다.
한 패러다임에서 진실인 것이 다른 패러다임에서는 진실이 아니다.
공정하고 평등한 것은 사회의 한 하위수준에서는 공정하고 평등하지 않다. 당신은 단지 인종, 성, 나이, 젠더 등의 모든 것으로 사람을 분류할 수 없다.
왜냐하면 당신은 수준을 혼동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쓰레기 과학과 그 대중화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그것은 엄청난 보상이 있다.
절대주의에 비교되는 상대주의의 왜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