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12
그것이 나로 하여금 로고스, 에토스, 파토스를 보게 했다.
미디어 공세는 한편으로는 이전에는 없었던 정보를 제공하지만 다른 한 편으로 당신은 미디어가 언제나 당신을 프로그래밍 한다는 것을 aware해야 한다.
언제나 그렇게 한다. 왜 그런가?
우선 그들이 그것을 방영하기로 선택했기 때문이다. 그 즉시 그것이 중요해진다.
그렇지 않은가? 그리고 그들이 그 스토리에 얼마만큼의 시간을 할당하는지, 그리고 배경에 깔리는 그 음악. 그 드라마. 프레젠테이션.
당신이 무엇을 사건, (음악의 멜로디를 흉내내심.)
모든 것이 섹스에 대한 것이다. 나는 내 자신에게 말했다.
난 하루 종일 섹스에 관한 이미지에 유혹되고 공격되는 것에 신물이 나.
당신은 텔레비전을 보는 것이 싫다. 그 공세들.
그리고 다른 한편으로는 남성들이 자신의 performance를 입증하는 복근이 있다.
내 말은 모든 사람들이 섹스 강박인가?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는 것인지 모르겠다.
어떤 것이 방영되도록 하는 선택, 그리고 그 이미지로 당신은 이미 프로그램되었다.
당신은 이미 프로그래밍 되었다.
그것은 중요한 스토리다. 왜냐하면 애초에 그들이 그것을 선택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들은 그 스토리를 계속해서 반복해서 당신은 그것이 엄청나게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된다. 한편 다우존스 평균이 얼마인지를 아는 사람은 없다.
당신의 평생 자금이 휙 날아가도 텔레비전의 아나운서는 너무 바빠서 다우존스에 대해 말할 시간이 없다.
당신은 자신이 언제나 프로그래밍 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당신이 보고 듣는 모든 것들이 이런저런 종류의 프로그래밍이다.
미디어 공세.
내가 지금 하고 있는 것을 하지 않았다면 나는 광고 회사의 고문이 되기를 원한다.
왜냐하면 나는 그들이 이리저리 엄청난 돈을 날려버리는 것을 개선하는 방법을 알기 때문이다. 만약 미디어의 공세가 있다면 당신은 미디어를 조종하는 방식을 알아야 한다.
미디어는 20대에 의해 조종되고 있다. 뭐라고 하나, 기술 전문가들, 어쨌든 젊은이들에 의해 조종되고 있다.
지각 대 핵심에 대해서는 말한 바 있다. 그것은 이제 현실과 망상을 분별하는 능력이 상실되었다. 심지어 당신이 그들에게 조목조목 말해줘도 그 능력이 없다.
이제 우리는 이상의 모든 것들이 인간의 마음 안에서 처리되고 있다는 것을 안다.
프로이드는 무의식에 대한 이해를 제시했다. 그리고 융은 그것을 다른 관점에서 제시했다.
그러나 프로이드의 작업은 정말로 정확했다. 인간의 심령의 기초에는 이드가 있다.
그것이 억압된 동물 본능이다. 죽이려는 욕망, 부셔버리고 싶고 해치고 싶은 욕망, 강간.
5로 측정되는 남자가 있다. 그는 걸어 다니는 이드이다.
살인의 욕망과 쾌락. 이전에 얘기한 것처럼 나는 개들이 그렇게 하는 것을 보았다.
죽이는 것의 순전한 기쁨을 위해 단지 죽이고 죽이고 죽이는 것이었다.
그러므로 특정한 정치화와 세뇌는 이 이드에 접근하는 방법을 알아서 그것을 신의 허락하에 풀어 놓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