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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2008년 1월강의

영성 4

by 빌보 배긴스 2017. 5. 1.

 

영성 4

 

12단계를 배워서 그것을 문제에 적용하면 당신이 멍청하고 못생겼다 하더라도 행복해질 수 있다. 하하하하.

당신은 단지 그것을 바꾸기를 원하는 것을 let go하고 그것을 신에게 맡기고 도움을 요청하는 기도를 한다. 그러면 그는 이렇게 말한다.

당신은 못 생겼을지는 몰라도 사랑할 만하다.’ 하하하

 

좌뇌는 이성과 논리에 관련되고 우뇌는 종합과 사랑 그리고 일관성과 관련된다.

이 두 인구들 사이의 사람들 사이에는 상당한 어려움이 있다.

좌뇌 사람들은 우뇌 사람들을 이해하는데 상당한 어려움이 있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이다.

 

인구는 섞여 있지만 이들은 사실상 두 개의 다른 사회에서 살고 있다.

그것이 갈등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하나가 사람들이 일을 다르게 처리하는 것을 허용하는 것이다. 그것이 그들이 일을 처리하는 방식이다.

그것이 당신이 거기에 화를 내지 않고 그들이 틀릴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이다. 하하하

틀리는 것은 당신들의 권리이다.’

투쟁 도주 감정은 오늘날의 사회와 뉴스에서 너무나 지배적인 것이다.

 

이 두 영역 사이의 큰 갈등은 나르시시즘이다.

좌뇌는 개인적인 내가 지배적이라고 생각하고 우뇌는 신이 신일 수 있도록 허용한다.

겸손은 당신을 좌뇌에서 우뇌로 바꿔주는 스텝이다.

겸손은 도움 없이 나는 이 답에 대해 확신하지 못합니다.’라고 말한다.

한계를 깨닫고 인지하고 받아들이는 것이다. 그것이 나르시시즘이 가지는 어려움이다.

 

당신이 범죄 성향의 사람들과 함께 지내는 것은 당신 자신이 약간은 범죄적이 되는 것이다.

당신은 자신의 의식수준이 어떻게 될지 알 수 있다.

당신은 범죄자들과 더 잘 지내겠지만 자신이 어느 정도는 범죄화 되는 것이다.

 

영적인 길은 살아있는 모든 것에 대한 사랑임과 존중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과 같은 우리에 들어갈 필요는 없다.

그것이 당신이 어리석고 멍청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에 있는 호랑이에게 뛰어들어 끌어안는 것, 그것은 사랑임이 되는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사랑임은 다른 사람들의 한계를 받아들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 호랑이에게 사랑임이라면 당신은 그로 하여금 우리가 끔찍한 범죄라 여기는 그런 상황에 가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사람들을 그들 자신의 한계로부터 보호한다.

그것이 사랑임의 하나의 형태이다.

 

-극좌적 상대주의 대 절대주의.

어떤 이유에선지 절대주의에 광분하는 사람들이 있다. 나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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