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달음 19
사람들은 자유에 이끌립니다. 자유라 함은 올라가든 내려가든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세상은 최대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람들은 어떤 것을 지우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카르마적 기회로서 지웁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거기에 의지하는 것은 그것이 그들의 마지막 나쁜 카르마로부터 벗어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이원적인 생각을 넘어서는 것은 아주 어렵습니다.
모든 것은 단지 그것인 바일 뿐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것이기 때문이지요.
그것이 그것인 유일한 이유는 그것이 그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에 대한 설명이나 합리화를 넘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현실로부터 나가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것인 바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것인 바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마음이 자기 동일시self identity를 보기는 아주 어렵습니다. 그것은 언제나 이것은 저것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것인 바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이 순간 창조된 바로서 그 잠재성의 완수이기 때문입니다.
자유의지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당신은 내일까지 백만장자가 될 자유의지가 없습니다.
우리가 가진 자유의지의 옵션은 이미 카르마적 범위가 정해져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당신인 바입니다. 당신인 바는 특정 범위의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선택을 함으로써 당신이 다른 수준으로 갈 수 있고 거기에서 당신은 다른 범위의 옵션을 가질 수 있습니다.
언제나 맞고 굶주리고 성적으로 학대당한 아이는 사랑의 본을 보지도 못했고 사랑을 경험하지도 못했습니다. 그래서 내일 사랑임이 되는 옵션이 없습니다. 당신은 그를 사랑이라는 전체 필드에 넣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제 그는 그것이 무엇인지 경험합니다.
완전히 다른 차원을 경험해보고서 그는 다른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아이에게 맞은 것을 let go하고 보복으로 때리지 않는 것입니다. 그는 이전에는 그런 것은 생각도 하지 못했었지요. 그를 미워하는 대신 그를 안됐다고 느끼는 겁니다.
그 옵션은 이전에는 없었던 것입니다.
기적은 단지 신에게 완전히 surrender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가능성이 실재성이 되는 겁니다. 그러므로 거기에는 실질적인 한계가 없습니다.
오늘 아침 강의는 980정도로 측정된다. 986이다.
우리는 아주 진보된 길을 묘사한다. 당신은 이 내용을 400대나 500대 600대에서 나온 가르침과 모두 통합할 수는 없다. 왜냐하면 실상의 다른 패러다임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가 지각하는 세상은 실제로 존재하는 것입니까?
아니다. 우리는 이미 그것에 관해 오늘 아침에 정리했다. 우리가 지각하는 세상.
그것은 지각이라는 주제를 제기한다.
왜냐하면 에고의 위치성 때문에 우리는 지각을 가진다.
그리고 우리의 지각이 실제인 것으로 추정한다.
비이원성은 사람이 모든 위치성을 초월함을 의미한다. 그리고 모든 것을 그 자체로 보기 시작한다. 그것은 의식의 극적인 도약이다. 그리고 당신은 모든 것이 완벽히 그 자체임을 볼 수 있게 된다. 끝. 하하하 거기에 마침표를 찍는 것은 마음이 받아들이기 아주 어려운 것이다.